2012년 5월 28일 월요일

난 영화를 좀 편안하게 보고싶다.

얼마전 토요일 최근에 개봉한 Man In Black 3편을 보러갔다.

3D영화라고 입장권이 14,000원이나 하더라.

그래... 더 큰 감동을 준다는데 까짓거 지불하지머.. 하면서 보러 들어갔는데...

흐미...

내가 초등학교때(한 30년 전인가 보다) 3D 입체 만화 영화라면서 무슨 만화 영화를 상영 했었다.

조르고 졸라서 그거 한번 보러 갔다가... 눈아프고 머리 띵하고... 하여간 뭘 봤는지 모르고 돌아왔던 기억이 난다.

30년의 세월이 흘렀으니 지금은 그때보단 편해 졌겠지... 하는 기대...

가뜩이나 요즘에 3D TV가 어쩌고 하면서 3D기술이 대세인것 처럼 되어서 혹 하고 보러갔다.

그런데... 3D 기술이라는게 30년 전하고 달라진건 없더라.

눈 아프고.. 머리 띵하고... 다시는 경험하고 싶지 않다.

3D 안경이 좀 편했으면 괜찮으려나?

그런데 안타까운건 내가 이런류의(MIB같은) SF나 액션 영화를 참 좋아 한다는 거다.

앞으로이런 영화의 대부분은 3D로 상영할 것 같다. 열받는다.

입장권은 더 비싸고 영화 보는데 졸라 불편하다.

영화 상영할때 제발 2D, 3D 옵션을 두면 좋겠다.

3D보는게 더 고통스러운 사람한테도 선택권은 줘야 하는거 아니냐?

걍 오지 말라고? 드럽다 띠바.. 내가 안보고 만다. 걍 살다가 DVD나 VOD로 볼란다. 편하게 2D로...

3D라고 우기면서 괜히 영화 표값만 올리려는 꼼수를 보는것 같다.

아니냐? 솔직히 말해봐라.

댓글 없음:

댓글 쓰기